신세계 동서울터미널 개발로 부상
신세계 동서울 터미널 상승
강남, 잠실, 서울 동부의 관문인 동서울 터미널 서울에서 가장 큰 대학 중 하나인 건국대는 강을 건너 새로운 도약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소규모 노후 한 시설로 지속해서 개발되고 유지되고 있는 동서울 터미널은 신세계와 한진 중공업의 공동 개발 및 재개발과 복잡한 개발을 포함한 지역의 대규모 개발로 재개발 있습니다. 광진 구청과 광진구 KT의 사이트. 사업이 진행되고 있기 때문입니다. 서울의 3개의 중심 도시 (사데 무난 강남 Y 섬)에 인접한 성동구와 마포구 등의 지역은 이전에 포인트 투 지역의 지역이었지만, 최근 재개발되고 선호와 결합하였습니다 3 핵심 도시 역할을 공유하는 교외 또는 직접 주거 지역에 적합하다. 광진구는 개발이 진행됨에 따라 그 경향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특히 강 북쪽과 지하철 2호선에 위치하며 서울의 강남과 대문의 중심부에 쉽게 접근 할 수 있습니다. 실제 교통 환경과 생활 환경 (뚝섬 한강 공원, 서울대 공원 등)을 고려하면 잠재력이 높은 지역이었지만, 동서울 터미널의 다른 지역에 비해 상업 시설이 부족해지고 있다는 약점이 있었습니다. 그러나 최근 이를 극복할 수 있는 프로젝트가 추진되고 있습니다.
동서울 터미널의 경우 신세계 부동산과 한진 중공업은 공동으로 재개발과 복잡한 개발을 하고 있으며, 현재가 좁고 낡은 터미널 시설 완전히 변경될 예정입니다. 특히 신세계는 센트럴 시티 (신세계 백화점, 강남점), 도쿄 EG 복합 운송 센터 (신세계 백화점 대형 EG 지점) 김해 여객 터미널 (신세계 백화점 김해 지점), 인천 등 전국 주요 버스 터미널과 연결 때문에 개발되었습니다. 터미널 (신세계 백화점 인천 지점). 가게가 있었습니다. 신세계 부동산은 스타 필드의 개업 이후 중장기적인 작업으로 서울에서의 스타 필드의 개업을 목표로 하고 왔기 때문에 스타 필드의 개업은 동서울 터미널 개발을 통해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사이트가 좁으므로 일반적인 스타 필드가 아닌 스타 필드 COEX 몰과 스타 필드 도시 같은 이상한 (?) 매장 구조를 도입하고 싶습니다.
다른 변화는 Gui 역 근처의 Jayang 지구 1가 구 동부 지방 법원, 검찰청 및 KT 光津 지점을 재개발할 때 예견됩니다. KT가 이끄는 이 프로젝트는 동부 지방 법원, 검찰청, 문정 지구로 이전한 KT 光津 지점을 포함한 지역 전체를 재개발하고 1000개의 아파트와 최고 48층까지 오피스텔. 문화 시설, 교육 연구 시설을 설립할 예정이다. 가장 특이한 것은, 광진 구청 17층의 비즈니스 시설로 이전하고 보건 센터와 광진구 의회가 함께 이전하는 것입니다. 지금처럼 공공건물을 사용하는 대신 큰 복합 시설의 일부로 블록을 사용하는 것은 드문 일입니다. 다른 업무용 건물, 호텔, 상업 시설은 光津 지역의 사무실과 함께 개발되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