터미널 승차권

동서울터미널 현대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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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서울 터미널은 도시 주민들의 교통을 쉽게 하고 중앙 고속도로와 도시 교통의 보급을 촉진하기 위해 설립되었습니다.

고속버스와 시외버스를 동시에 사용할 수 있는 종합 버스 터미널입니다. 1987 년에 시작하여 1990년에 완료되었습니다.

2013 년 현재 18개의 고속버스와 110개의 시외버스가 운행되었으며 총 35개의 경력 버스가 운행되었습니다.

손님이 너무 많았습니다!

서울 북동부의 대도시 교통의 중심이지만

오래된 시설과 교통 혼잡으로 불편한 동서울 터미널은

2017년 8월 서울과 자주 인 한진 중공업이

많은 사람을 매료시켰습니다.

2011 년 동서울 터미널 부지 개발 개념 및 사전 협의 제안을 받은 후

총 5라운드의 운송, 도시 계획 및 건설이 수행되었습니다.


한진 중공업이 제출한 제안

총면적 290,000㎡ (토지 면적 36704㎡), 최대 32층 (130m, 건축 비율의 51%, 면적의 373%)

터미널 (전체 시설의 30%)

복잡한 작업, 숙박, 판매, 문화 및 조립 시설

규모는 기존 시설의 120% 이상을 확보하는 것입니다.

내용물이 들어 있다고 합니다.

또한, 공공 기부 계획을 통해

버스 출입구로 설치

대중교통과 관련하여 지하 보행자 공간을 확보하는 것이 제안되었습니다.

아래 그림은 동서울 터미널 현대화 프로젝트에 관심이 있는 사람

동서울 터미널 근대화 사업의 조감도입니다.

한눈에, 그것은 큰 규모입니다

동서울 터미널 근대화 프로젝트!


최근 한진 중공업

신세계 부동산과 합작 투자 계약을 체결한 것으로 알려졌다.

광진구는 2020년에 착공하여 2024년 완공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오늘의 <동서울 터미널 근대화 프로젝트>

광진구 구이 동의 생활 인프라는 매우 풍부할 것으로 예상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