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서울 터미널 신세계

동서울터미널 부지 매입 추진중인 신세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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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세계, 동서울 터미널 매입 추진

동서울 터미널 사이트를 구매할 예정인 신세계 정보입니다.

신세계 그룹은 서울의 넷 사이트로 간주하는 동서울 터미널 매입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강남 센트럴 시티 같은 사람들

상업 시설이 들어갈 것으로 추측됩니다.

신세계는 특정 계획과 구매 절차를 공개하기를 매우 꺼립니다.

작년에 지역에 미치는 영향과 유통 센터 구축의 쓴 경험.

그것이 공개된다면, 그것은 사업의 진행을 방해할 것으로 보인다.

13 일 업계에 따르면 신세계는 KT & G와 SPC (Special Purpose Corporation)를 설립했다.

동서울 터미널 용지 매입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동서울 터미널은 2011년 현대화 사업을 시작했습니다.

서울과 한진 중공업은 탑승 및 하역 터미널을 지하에서 시작했으며 복잡한 호텔, 비즈니스 및 상업 시설을 준비하기 시작했습니다.

한진 중공업은 서울에서 최대 32층까지 개발할 계획을 세웠다.

그러나 최근 한진 중공업은 적신호로 인해 개발 대신 판매 방향을 바꿨다.

4 월 투자 설명서에서 동서울 터미널 매각으로 상반기 자본금은 3 원에 이를 수 있다.

한진 중공업은 개발 이익을 포기하고 재무 구조를 개선하기로 했습니다.

양측은 전반적인 개발 방향과 판매 가격을 협상하고 있다고 합니다.

신세계는 이미 터미널 개발 사업에 경험이 있습니다.

강남 고속버스 터미널과 연계하여 센트럴 시티 백화점 등 상업 시설로 사용되고 있습니다.

동서울 터미널은 유동 인구가 많으므로 매출 증가에 긍정적이다.

문제는 백화점 사업 자체가 악화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오프라인 매장의 필요성은 한 사람의 가구 수가 증가하고 조기 배송으로 온라인 공격이 증가하기 때문에 상대적으로 높습니다.

떨어지는. 신세계 그룹 백화점 1분기 영업 이익 560 억 원

작년 같은 기간보다 8% 낮았습니다.

한진 중공업은 정상화를 위해 목포시 율도와 동서울 터미널을 매각하여 현금을 확보해야 한다.

신세계 동이 상황을 알고 있으므로 논의가 오래 걸린 것 같습니다.

신세계는 서두를 필요가 없으므로 조용히 움직입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가격은 자연스럽게 내려갈 것입니다.

신세계가 동서울 터미널을 매입하여 종합 건설한 경우

시작 공간이 많고 가능성이 크므로 가능한 한 빨리 완료되기를 바랍니다.

동서울 터미널 매입을 추구하고 있는 신세계 정보입니다.